브링백, 체리블라썸 블레미쉬 세럼 출시

아비크

ABIC NEWS

아비크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신제품]

브링백, 체리블라썸 블레미쉬 세럼 출시

EFG 성분을 활용한 기능성 화장품 브링백이 거미독을 활용한 ESV 스파이더세럼을 출시한지 불과 4개월만에 네이버 쇼핑 세럼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휴가철 햇빛자극으로 인해 망가진 피부결을 관리해줄 수 있는 체리블라썸 8GF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뷰티 업계에 따르면 최근 화장품의 기능성이 많이 강조됨에 따라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EGF를 활용한 기능성 화장품 라인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고 한다.
이런 트렌드에 힘입어 브링백에서 새롭게 출시한 체리블라썸 블레미쉬 세럼은 EGF에서 가장 진화된 8GF와 함께 1년에 한 번 만개하는 벚꽃의 생명력을 그대로 담아 벚꽃에서 배양한 8만 8천 8백개의 피토케미칼 성분이 들어있다.

피토케미컬 성분은 식물이 유해환경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화학물질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황산화 효과를 통해 노화를 방지하며
각종 피부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인체 줄기세포와 비슷한 작용을 피부에 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브링백의 8GF세럼과 8GF크림은 모두 임상실험을 마쳤으며, 0.00% 무자극과 함께 40% 이상의 50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확인하여 수분이 부족하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

브링백의 관계자는 “맑고 투명한 피부 케어를 위해 일반적으로 많이 쓰이는 정제수가 아닌 제주도에서 직접 공수한 제주 벚꽃수를 사용하여 투명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100년 전통 향료 명가인 아르제빌의 프리미엄 향료를 사용하여 브링백만의 시그니처 향을 첨가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라고 말하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