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클린 뷰티 브랜드 브링백이 출시한지 4개월만에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 BEST의 많이 구매한 상품 순위에서 “세럼” 분야에서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에 입점한 상품을 대상으로 많이 보고 구매한 상품 등을 카테고리별로 모아 순위를 선정한다.
브링백 스파이더 세럼은 국내뿐 아니라 미국, 유럽, 일본 등에 국제 특허가 있는 ESV성분을 활용한 제품으로, 자체 임상시험을 통해서도 무자극 제품으로 확인되었다. 활성 EGF에 거미독에서 추출한 SV성분을 융합해 만든 세럼으로, 주름, 탄력, 보습, 미백개선을 돕는 ESV 성분을 사용해 복합적인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브링백 관계자는 “끈적이지 않은 앰플 제형으로 끈적임없이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제형으로, 간단한 스킨케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며 “코로나 이후 홈클리닉 수요가 높아지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에 집중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아져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었던 것 같다. 이에 보답하기위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국내 최초 메타 비건 뷰티 브랜드 나티스가 런칭 기념으로 화사함부터 차분한 무드의 컬러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라인업을 야심차게 선보였다.
금번에 새롭게 선보인 나티스 틴트는 살구씨오일, 복숭아추출물, 사과추출물, 수박추출물, 석류추출물 5가지 과즙 콤플렉스를 통해 촉촉하고 매끈한 입술 케어에 도움 줄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틴트의 색상 구성으로 누구나 발랐을 때 잘 어울릴 수 있는 MLBB색상부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가을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301 피치오디너리 △501 서울 엘프 △502 힙지로키 △201 수요일 △101 도슨 △503 레트로피로 총 6가지이다.
또한 사선형 어플리케이터가 입술 굴곡에 밀착되어 뭉침없이 얇고 고르게 바를 수 있으며 풍성한 풀립부터 트렌디한 그라데이션립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나티스 관계자는 “기존 블러 틴트들의 두꺼운 질감에 불편해하시는 분들의 의견을 듣고 얇은 텍스처를 느낄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신경썼다.”며 “여러 번 덧발라도 겉돌지 않고 입술에 밀착해 답답함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된 나티스 ‘페어리코어 블러 틴트’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11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린클이 2022 한국의 소비자 대상에서 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의 소비자 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착한 기업을 발굴해 소비자의 이름으로 소비자가 시상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소비자 상이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 발효 분해 방식의 제품으로 친환경적인 것이 특장점이다. 특허받은 미생물로 음식물쓰레기를 분해 및 소멸하여 음식물쓰레기 부피의 최대 97% 감량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소비자의 입장에서 제품을 개발하여 타 음식물처리기 보다 편리하다.
간편 개폐 형식으로 설계되어 있어 음식물 쓰레기 발생시 뚜껑을 열고 닫기만 하면 된다. 또 설치 작업 없이 원하는 곳 어디든 두고 콘센트만 꼽아서 사용할 수 있다.
린클 관계자는 "2022 한국의 소비자 대상을 수상받아 기쁘다며, 특히 소비자분들이 인정해주신 상이라 더 뜻깊게 느껴진다. 지금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해드리겠다. 이러한 수상의 영예를 안게 해준 소비자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에이치컴바인드(대표 송병진)에서 운영하는 하이엔드 클린 뷰티 브랜드 '브링백'이 배우 소유진을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브링백은 20년동안 200억원을 들여 꾸준한 연구개발로 탄생한 고도의 뷰티 테크놀로지 브랜드로서 브랜드 런칭 초기부터 우수한 성분으로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으며, 일명 주름 세럼으로 불리우는 스파이더 리프링 EGF 세럼의 경우 출시 4개월만에 네이버 세럼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찬사를 받고 있다.
최근 배우 소유진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1년에 한번 만개하는 벚꽃의 에너지를 담은 8GF 세럼과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송병진 에이치컴바인드 대표는 "배우 소유진은 깊이 있는 내면을 갖춘 배우이자 현명한 주부로서 현 시대 여성들의 워너비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다"며 "실제로 브링백 제품을 애용하고 있는 소비자로서 브링백과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에서 소유진은 브링백의 기존 제품과 신제품을 모두 활용한 다양한 룩을 소화하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지적이고 소프트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배우 소유진은 각종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온 배우로서 현재 연극 ‘82년생 김지영’에서 김지영 역을 맡아 국내외 여성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소유진과 브링백이 함께 한 광고 캠페인은 오는 10월 말 공개 예정으로 캠페인 진행을 시작으로 브링백 브랜드의 전방위적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와 브링백 SNS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아비크가 지난 9월 2일에 진행한 워크샵이 아비크 크루들의 높은 만족도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금번 워크샵에 참여한 아비크 크루들을 대상으로 인터뷰한 결과 90% 이상이 워크샵에서 진행한 조직문화 교육과 단합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 모든 것에 만족감을 표현했다.
해당 워크샵에서는 아비크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며, 서로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고 이야기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크루들간의 단합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워크샵에 참여한 아비크 크루들은 “새로운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좋았다.” “앞으로도 워크샵을 통해 소통의 자리가 마련되었으면 좋겠다.” “아비크 크루들이 가진 가치관을 알 수 있는 시간이라 유익했다.”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아비크의 인사홍보파트 팀원들은 “워크샵을 기획하면서, 회사의 가치관을 공유하며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수 있어 뜻깊었다. 더 큰 도약을 준비하는 아비크에게 첫 워크샵은 더 특별한 시간이 아니었나 싶다. 아비크와 크루원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더 좋은 기회들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눕스가 집안 카펫, 매트리스, 쇼파, 자동차 시트까지 아울러 청소할 수 있는 습식 청소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눕스의 습식 청소기는 1.4L 대용량 청수탱크가 구비되어 있어, 물과 세제를 한 번만 채워도 충분히 세척이 가능하다. 청수 탱크 반대편에는 넘침 방지 오수탱크 0.4L가 장착되어 있다. 오수탱크는 오염수가 넘치지 않도록 방지 장치가 설계되어 있어 역류할 문제가 없다. 또한 1.2M의 분사, 흡입이 가능한 긴 호스로 넓은 범위를 청소할 수 있다. 전원 케이블 선은 3M로 어느 곳에서도 제약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브러시도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오염된 패브릭을 문질러 세척할 수 있는 브러시와 오염된 물과 빠른 물기 제거를 위한 브러시로 용도에 맞게 바꾸어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진공청소기는 청소기의 흡입력을 사용해 먼지만 빨아들이는 제품으로, 매트리스나 카페트와 같이 깊이 스며든 먼지와 오염물질을 제거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청소용 세정제를 분사한 후에 습식청소기를 통해 흡입하면 세탁한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눕스 관계자는 “요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많아지면서 집안에 카펫과 쇼파, 매트리스를 관리하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를 해결하기위해 효율적이고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습식 청소기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눕스 습식 청소기를 만나본 소비자들은 “딱 내가 원하던 제품. 어린 아이를 키우는 집에 필수 제품이다. 습식 청소기 집들이 선물 그 자체.” 등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브링백이 2022년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롯데타워 광장에서 진행되는 2022 얼루어 뷰티 페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3년만에 열렸던 2022 얼루어 뷰티 페어는 가장 핫한 뷰티 브랜드들만 만나볼 수 있었던 행사로, 2030세대가 선호하는 14개의 브랜드만이 엄선되어 부스들이 운영되었다. 브링백은 신규 런칭 1년도 되지 않은 신규 브랜드이지만, 네이버 세럼 판매율 1위에 오른 점이 높게 평가되어 주최측의 요청을 받아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 브링백 관계자에 따르면 "3년만에 개최된 행사인 만큼 많은 인파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해 만반의 준비를 하였지만, 생각보다 더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다"라며 "참여하신 분들의 넘치는 사랑으로 준비하였던 사은품과 샘플들이 금세 동이 났다"라고 현장의 상황을 전하였다. 소유진 세럼으로 소문난 벛꽃세럼과 나티스 색조 화장품을 뷰티페어를 통해 접한 참가자들은 "브링백의 다음 제품이 정말 기대된다"며 판매처에 대한 문의를 남기고 있다. 브링백 세럼과 나티스 색조 화장품은 현재 인터넷 브링백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